top of page

<RUNNER>

갈색의 워커, 워커의 안쪽에는 귀여운 컵케익 모양이 있는 핑크색 양말을 신고있다.

 

이름

 

 

녹아웃 · 펙트(Knockout Pact)

 

 

나이

 

만 37세

   

 

성별

 

 

 

키/몸무게

 

172cm/62kg

 

 

 

국적

캐나다

 

   

 

성격

[단 것과 귀여운 것은 정의!]

어릴 때 메이플 시럽을 먹고 난 후부터 단것에 눈을 떴다, 그 후로 여러 지식을 습득해서 직접 만들어 먹는 걸 좋아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매일 먹으면 역시 당뇨가 걸리기 쉽기에 평소에는 설탕이 적은 막대사탕을 입에 달고 다닌다.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는 무스 케이크와 밀푀유

원래부터 귀여운 것엔 사족을 못 썼다. 내가 귀여운 걸 좋아하는 게 뭐 어때서, 귀여움은 뭐든지 용서받는다고! 그야 귀엽잖아!

[재미를 찾아다니는]

심심한 걸 정말 싫어하는 사람으로, 언제나 재미를 찾아다닌다. 그렇다고 남에게 장난을 치지 않는다! 자기 안의 재미의 기준이 명확하기 때문!

[갑자기 다가오지 말아줘]

의외로 낯을 가리는 성격, 얼굴을 보이는 것이 부끄러운 그는, 특히 활발한 사람을 조금 거북해 한다. 예전에 활발하던 친구가 멋대로 자신의 앞머리를 들췄기 때문이다. 머리카락만 들추지 않는다면 당신과 많이 친해질 것이다! 분명히!

[그럴 수도 있지]

기본 뭐든지 일어날 수도 있겠지 마인드, 그럴 수도 있지! 세상에는 여러 사람이 있잖아?

[말의 필터를 거르지 않아!]

너무나도 솔직, 직설적, 그야 거짓말은 좋지 않은걸! 그치? 이 성격 때문에 자주 말다툼을 해서 친구가 적다. 필터를 조금 거쳤으면 좋겠지만 그는 언제나 솔직하게 대답한다.

 

   

etc.

 

 

 

· 직업은 돈 많은 백수, 전에는 의뢰를 받아 디저트를 만드는 사람이었지만, 사정이 생겨 관두고. 집에서 뒹굴 거리며 만들고 싶은 디저트를 만들고 인별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것을 낙으로 살고 있다.

· 애칭은 노크.

 

· 불어와 이탈리아어를 잘한다, 한국어도 꽤 잘 말하는데 이건 지인의 덕이라고, 지인을 꽤 많이 귀여워 한다.

· 디저트를 만들 때에는 반드시 머리띠를 하고 만든다. 가리고 하면 안 돼는 거냐고 묻자, 디저트에 머리카락이 들어가잖아. 의외로 단답형이었다.

· 술을 꽤 좋아하지만 절대로 취할 때까지는 마시지 않는다. 자신의 주사가 온갖 디저트 이름 나열하기라고 예전 친구에게 들었기 때문이었다.

·재미있는 것>>>>단 것=귀여운 것>다트 던지기

   

 

취미/ 단 것 먹기, 뜨개질, 밤 산책

특기/디저트 만들기, 다트 던지기

호/귀여운 것, 달달한 것, 달달한 것과 어울리는 음식. 재미있는 것,

 

불호/꽉 막힌 사람, 귀여운 걸 상처 입히는 사람,신 음식, 재미없는 것, 꽉 막힌 사람, 귀여운 걸 괴롭히는 사람.

 

 

공개 과거

· 마을 디저트 페스티벌 3연속 우승경력이 있다, 이제는 페스티벌이 열리면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초대받는다.

· 어릴 때부터 다트를 던졌는데 점점 실력이 좋아져서 나중엔 다트가게에서 들어오지 말라며 쫓겨난 적이 있다. 물론 다른 가게로 가서 일부러 실력을 낮추면서 놀고 있다.

 

· 젊었을 때 외모 때문에 안 좋은 일을 많이 겪어서 앞머리를 기르고 얼굴의 반을 가리고 다닌다. 앞은 잘 보이기도하고 안보이기도 해서 자주 어딘가에 부딪치기도 한다.

 

·수염은 멋있어 보일려고 일부러 길렀지만, 거울을 본 자신의 모습은 매우 더워보였고, 수염은 매우 덥수룩해보여, 결국엔 자신이 직접 다듬어 지금의 형태에 이르렀다.

 

 

​관계

 

서문 윤수 - 한국어를 가르쳐준 선생님. 수업료로 자신의 만든 디저트를 줬었다.

 

윤수, 디저트먹는 모습 귀여워.

 

<전신>

<두상>

"지구 상의 디저트가 사라진다고?그건 안돼지!"

bottom of page